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생생정보통 1449회 동두천 동광극장

by 말도못한다 2021. 12. 10.
반응형

생생정보통 1449회 동두천 동광극장

안녕하세요. 오늘은 생생정보통 1449회 동두천 동광극장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사실 요즘에 이런 극장들은 거의다 없어졌다고 봐야하겠죠. 유일하게 남은 극장인데요. 단관극장이라고 하여, 국내에 한 곳만 남았습니다. 그렇기에 굉장히 유니크한 곳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동두천 동광극장 내부

생생정보통 1449회 동두천 동광극장은, 데이트나, 부모님을 모시고 추억 여행을 하기에 굉장히 좋을 것 같다라는 생각이드는데요. 또한, 외관과 내부는 굉장히 꾸미지 않은 옛날 레트로 적인 감성이 풍기는 곳입니다. 하지만 조금의 단점이라고 한다면, 대기를 하는 곳이 굉장히 좁다라는 점? 내부에 있는 인테리어들이 굉장히 옛날풍이 많아서 옛날 영화나, 드라마에 나올법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생생정보통 1449회 동두천 동광극장의 극장 자체는 굉장히 크며, 프리미엄 좌석 처럼 쇼파에 앉아서 볼 수 있는 좌석도 있습니다. 그래서 데이트를 할 때에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1층 중간쯤 좌석 앞에 조그만한 쇼파가 있는데 거의 발을 올리고 본다고 합니다. 동두천 동광극장 주차장의경우에는 건너편에 있는 도로의 노상주차장이나, 동광극장 뒷편에 있는 공영주차장이 있으니, 주차를 그쪽으로 하시면 됩니다. 주차비는 당연히 무료주차입니다.

 

 

생생정보통 1449회 동두천 동광극장의 요금으로는 1인당, 8000원이며, 사전예약은 안받으며 현장에서만 예매가 가능합니다. 영화가 8,000원이면 굉장히 저렴한 편에 속하는 것 같습니다. 사장님이 한 분이셔서 매점운영과 영화표판매, 상영까지 한 분이 다 하시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좌석의 경우에는 1층과 2층으로 되어있는데요. 좌석이 굉장히 많습니다. 좌석은 선착순으로 앉고 싶은 곳에 앉으시면 됩니다. 좌석을 지정을 해주지 않는다는 점이 일반 영화관이랑은 다른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일 빠르게, 아까 말씀드린 중간열쯤으로 가셔서 쇼파 있는 좌석에서 편하게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오늘은 생생정보통 1449회 동두천 동광극장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다음에도 좋은 정보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