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대 판다헤어 갑질 사장

by 말도못한다 2021. 12. 8.
반응형

이대 판다헤어 갑질 사장

출처 : 유튜버 구제역 영상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대 판다헤어 갑질 사장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우선, 이대 판다헤어 위치는 신촌 근처인데요. 이 미용실에 이대 판다헤어 갑질 사장의 논란이 되었습니다. 최근에는 이대 판다헤어 사장이 사과문을 올리게 되면서, 이대 판다헤어가 굉장히 핫한데요. 이대 판다헤어 갑질 사장에 대해서 다시한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출처 : 유튜버 구제역 영상

 

유튜브 채널인 '구제역'이라는 유투버는 영상을 통해서 이대 판다헤어 갑질 사장에 대해서 알려주는 영상을 게재 하였습니다. 그 스토리는 알바를 하시던 70대 할머님에게 갑질을 하여서 불쾌했다라는 내용이였는데요. 이 영상에 관련하여서 사실을 확인하기 전에 이대 판다헤어 갑질 사장이 블로그에 사과문을 올리면서 갑질은 사실화가 되었습니다.

 

 

그렇지만 이대판다헤어 측의 공식 사과문에도 네티즌들은 굉장히 싸늘한 분위기인데요. 그 이유의 경우에는 70대 할머님을 무릎을 꿇리면서 까지 갑질을 하여서 그렇다고 합니다. 이러한 부분은 도덕적으로 보았을 때에 굉장히 큰 이슈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큰 이슈인 만큼 뉴스에도 보도가 되었습니다.

 

출처 : 유튜버 구제역 영상

 

뉴스에서는 조금 늦게 다루게 되었는데요. 이미 사건의 경우에는 3월에 발생을 하였다고 합니다. 뉴스에서 공개된 영상에서는 70대 할머님이 패딩점퍼를 입고 미용실 안에서 무릎을 꿇고 두손을 모아 빌고 있는 모습이 담겨져 있었습니다. 이 당시 경찰도 출동을 하여 2명이 함께 있었습니다.

 

 

경찰이 출동을 하여서 이 사건은 일단락 되었는데, 이대 판다헤어 갑질 사건은 70대 노인이 이대판다헤어 가게 안에 전단지를 넣었는데 그것을 목격한 이대 판다헤어 갑질 사장이 전단지를 왜 넣냐며, 전단지 업체 사장에게 전화통화를 하여서 항의를 하여 사건이 시작되었다고 하는데요.

 

 

유튜버 구제역씨는 이대 판다헤어 갑질 사장에게 전단지 업체 사장님이 사과를 하였지만, 전단지를 돌리신 70대 할머님께 사과를 받아야할 것 같다고 하면서, 말을 했다고 하는데요. 이에 전단지 업체 사장은 할머님에게 사과를 요구했다고 합니다.

 

 

이에 이대 판다헤어 갑질 사장에게 할머님은 무릎을 꿇고 사과를 하였다고 합니다. 할머님이 직접 먼저 무릎을 꿇은 것도 아니고 이대판다헤어 사장이 꿇라고 하였다고 합니다. 할머님은 무릎을 꿇을 정도는 아니라고 하였지만, 이대 판다헤어 갑질 사장은 경찰에 신고를 하였고, 겁을 먹은 할머님은 무릎을 꿇고 빌었다고 합니다.

 

 

해당 사건이 다루어 지자, 이대 판다헤어 갑질 사장이 사과를 하였다고 하는데요. 사과문을 요약하면, 모든 내용이 사실이여서 죽일 x이 맞다며, 정말 머리 숙여 사죄를 드린다고 하였습니다. 씨씨티비속의 할머님의 모습을 보았을 때, 굉장히 마음이 아픈데요. 사과를 한다고 해서 모든 것이 풀릴 것 같지는 않아 보입니다.

 

 

오늘은 이대 판다헤어 갑질 사장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다음에도 좋은 정보와 재밌고 유익한 정보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제 블로그를 놀러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하며, 오늘은 이만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0